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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약관

가. 히든펫 멤버십 서비스 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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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히든펫 멤버십 회원서비스 약관



1(목적)

이 계약은 주식회사 히든펫(이하 ‘회사라 한다)의 멤버십에 가입하는 사람(이하 ‘회원이라 한다) 일정액의 회비(또는 가입비)를 납부할 의무를 지고, 회사는 약정된 반려동물에 관한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제공하는 의무를 짐으로써 회원과 회사와의 제반 권리의무 및 관련 절차 등을 규정하는 데에 그 목적이 있다.

 

2(회원의 가입 및 갱신)

회사로부터 서비스를 제공받는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사람은 회원 가입 신청서에 필요한 사항을 기재하고 기명 날인 또는 서명한 후, 이를 회사 또는 모집인에게 제출하여야 하며가입자는 가입(또는 갱신)과 동시에 회비(또는 가입비)를 납부하여야 한다. 또한 회원은 회비(또는 가입비)를 납부한 날(신용카드의 경우 카드 회사의 승인을 받은 날)의 익일부터 본 계약의 권리를 갖는다이는 전자 매체(또는 통신 매체)를 통하여 가입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적용되며, 가입 신청서 및 기명 날인, 서명 등은 녹취록 및 전자 매체 등으로 대체한다.

회사는 회원이 가입 신청서를 제출하고 회비(또는 가입비)를 납부한 경우라도 15일 이내에 거절의 통지를 할 수 있으며, 별도의 통지가 없으면 승낙한 것으로 본다.

회사는 가입하고자 하는 사람이 가입하기 전 약관의 중요한 내용을 설명하여야 하며, 직접 또는 모집인을 통하여 가입자가 납입한 납입금의 영수증을 즉시 발급하여야 한다, 회원이 은행 지로 또는 계좌 이체신용카드 등을 통하여 납부한 경우 지로 영수증, 거래원장, 입금 확인서, 카드 전표 등을 영수증으로 갈음하여 영수증 발급을 생략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가입 시는 회원이 직접 홈페이지 내 약관 내용을 확인함을 원칙으로 하며, 영수증은 가입서로 대체한다.

가입 절차를 완료한 회원에 대하여 회사는 지체없이 회원 증서(또는 회원 카드)를 회원의 주소로 교부하거나 전자 매체를 통해서 교부한다.

회원이 회원 증서(또는 회원 카드)를 분실하여 회사에 재교부를 신청한 때에는 회사는 회원 증서(또는 회원 카드)를 재 발행하여 교부하고 회사에서 정한 실비수준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으며, 이 경우 이미 교부된 회원 증서(또는 회원 카드)는 무효가 된다.


3(회원의 회비(또는 가입비) 납부 의무)

회원은 이 계약에 따라 가입 시에 정한 회비(또는 가입비)를 약정한 기일에 납부해야 한다.

회비(또는 가입비)는 납입일 기준으로 가입시 약정된 금액으로 하며, 가입시 1년 단위로 갱신하기로 한 경우 가입시 약정된 금액에 따른다. 회원의 회비(또는 가입비)는 팜플렛, 회원 증서 등과 같이 명시하여 교부하거나 홈페이지, 이메일, 문자 메시지 등과 같은 전자 통신으로 공지할 수 있다.

회원은 원칙적으로 은행 지로 또는 계좌 이체, 신용카드, CMS 등을 통하여 회비(또는 가입비)를 납부하며모집인을 통하거나 직접 회사에 납부할 수 있다.

회사의 납입금 납부증빙내역에 이의가 있는 회원은 영수증을 첨부하여 잘못된 내역의 정정을 요구할 수 있다.

4항에 따라 원칙적으로 모집인을 통하거나 직접 회사에 납입금을 납부할 경우, 회사는 영수증을 발행하며, 4항의 영수증은 거래 원장, 입금 확인서, 카드 전표 등으로 갈음할 수 있다.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의 납입금 납부 증빙서류 내역에 대해 확인을 요구할 수 있다.

 

4(철회권의 행사)

모집인 및 상담원을 통하여 동 계약을 체결하거나, 전자거래 또는 통신매체를 통하여 계약을 체결한 경우 회원은 약관을 받은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계약 철회권을 행사할 수 있다, 약관 및 회원 증서를 교부받지 못하였을 경우에는 계약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계약 철회권을 행사할 수 있다. 다만 철회하고자 하는 회원이 가입한 서비스 상품 중 일부 서비스를 이용하였을 경우 제15조를 적용한다.

1항의 회원가입 계약에 대한 철회 의사표시를 서면으로 하는 경우에는 서면을 발송한 날로부터 그 효력이 발생한다.

1항과 제2항에 따라 계약을 철회한 회원에 대하여 회사는 납입금을 철회를 접수한 날로부터 7영업일 이내에 반환하며,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격을 상실한다. 단, 회사가 7영업일 내에 반환하지 않을 경우에는 지급일까지 납입금에 대해 연 12%의 지연이자를 지급한다.

 

5(주소변경 등 통보의무)

회원의 주소 및 연락처가 변경된 경우에는 회원은 15일 이내에 회사로 이를 통보하여야 한다.

회원이 주소 및 연락처의 변경을 통보하지 않은 경우에는, 회사는 종전에 신고 된 주소 및 연락처로 통지함으로써 통지의무를 면하게 된다.


6(서비스의 이용)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권리를 갖는다.

회원은 계약체결 시 서비스의 이용자와 서비스의 내용을 미리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의 동의를 얻어 변경할 수 있다.

일부 서비스의 경우 제32항의 회비(또는 가입비)를 전액 납부하여야 이용할 수 있다.

회원은 서비스를 원할 경우 가입한 반려동물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다만 가입한 반려동물이 장묘서비스를 받을 수 없는 경우, 회원이 지정한 반려동물로 대체할 수 있다.

서비스는 회사에서 지정한 업체를 이용해야 한다. 회원은 회사에 서비스의 이용을 요청하여야 하며회원이 약관을 잘 이해하지 못하여 회원이 회사가 지정하지 아니한 타 업체에 먼저 서비스를 의뢰하여 회사로부터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없는 경우 회사는 이에 책임을 지지 않는다.

서비스는 절차, 범위, 사용기기, 지역, 서비스 제공 업체에 따라 내용과 가격이 가감될 수 있다.

 

7(서비스의 제공지역 및 업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계약 시에 예정된 지역 또는 회사에서 지정한 업체에서 제공함을 원칙으로 하며, 회사의 사정으로 서비스 제공지역 및 지정업체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을 명시하여 변경지역 및 변경업체와 그 적용일로부터 1개월 전에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한다.

서비스 제공지역은 회사가 지정한 지역 및 업체에서 가능하며, 회사가 지정한 지역 및 업체에서 서비스 제공이 어려울 경우 회사는 근거리 동급 시설로 대체할 수 있도록 협력한다.

이사 등 회원의 사정으로 서비스가 제공되어야 할 지역 및 업체에 변경이 생긴 경우에는 회사는 이에 협력해야 하며, 이때 발생하는 출장비용은 회원이 부담한다.

회사가 서비스 지역을 변경함으로써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없게 된 회원은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신청일로부터 7영업일 이내에 회원이 납부한 납입금 전액(회원이 가입한 서비스 상품 중 일부 서비스를 이용하였을 경우 납입금에서 서비스 이용 금액을 제한 납입금 잔액)과 납입금(또는 납입금 잔액)에 대하여 각각 그 받은 날부터 신청일까지 상사법정이율(6%)을 가산하여 반환한다지연 시 제4조 제3항에 따른 지연이자를 지급해야 한다.


8(서비스의 내용 및 통지)

서비스는 회원 가입시 확정한 내용대로 제공되어야 한다. , 서비스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 변경협력업체 사정으로 인한 중단 등의 경우에는 제공할 서비스 등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다이 경우에는 변경된 서비스 등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 등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한다.

② ①항의 회사가 제공하는 회원 서비스의 내용은, 명시하여 교부하거나 별도로 공지 또는 교부하거나 홈페이지, 이메일, 문자메시지 등과 같은 전자통신으로 공지할 수 있다변경된 사항을 통지 및 예고를 하는 경우, 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서면, 전화, 모사전송 또는 전자우편(e-mail) 등의 방법으로 할 수 있다.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회사 홈페이지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다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를 한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문자, 음성, 사진, 영상자료에 대해서 사이트 게시, 전자우편, 전화, 모바일 서비스, 공지사항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다.

회사는 항 단서 조항의 사유에 따른 서비스의 제공 중단으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는다.

 

9 (펫 보험서비스의 내용)

 히든펫에 가입한 회원의 반려동물은 배상책임보험 및 기타 보험에 가입된다.

 보장 내역은 가입보험홈페이지나 모바일로 확인 가능하며해당 보험회사의 약관을 적용한다.

 보험 서비스 유지 기간은 1년이며회원의 요청이 있을 경우회차 관계없이 연장할 수 있다.

 

10 (펫 라이프 케어서비스의 이용)

 회원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각종 펫 라이프 케어서비스를 제공받는다.

 회원이 전국 동물병원미용실카페 등 이용시사용금액에 대해 페이백을 적립하고, 적립된 페이백은 회사와 제휴된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다.

 적립된 금액은 지급 후, 1년이 지나면 자동 소멸된다.

 

11 (펫 장례서비스의 이용)

 회원 본인과 배우자회원 및 그 배우자의 직계 존속회원의 직계비속은 펫 장례서비스를 이용할 권리를 갖는다.

 회원은 계약체결 시 펫 장례서비스의 이용자와 펫 장례서비스의 내용을 미리 정할 수 있으며이 경우 회사의 동의를 얻어 변경할 수 있다.

 회원은 계약 체결 후 가입 상품금액보다 많은 상품금액의 펫 장례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이용에 앞서 회사와 협의하여 추가 비용을 결정하고 변경할 수 있다.

 펫 장례서비스는 원칙적으로 1구좌당 1회에 한한다회사가 납입금 범위 내에서 상품금액이 적은 펫 장례서비스를 2회 이상 이용할 수 있게 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장례서비스는 장례 총금액(프리미엄: 150만원베이직: 120만원)에서 년 가입 회차에 따라 1년에 20 할인 적용한다.

 장례서비스의 유효기간은 최종 가입일로부터 10년까지로 한다.

 

12 (장례서비스 잔여 납부금의 납부)

 회원이 가입 년 5회차 이내 장례서비스를 제공받을 때에는 할인금액을 제외한 잔여납부금을 일시불로 납부해야 한다.

 장례서비스 발생 시 년차별 잔여납부금은 다음과 같다. (1년 단위 기준금액의 20%씩 할인)

 

구분

기준금액

년 차별 잔여 납부금액

1년차

2년차

3년차

4년차

5년차

5년차 이후

베이직(330)

120

96

72

48

24

0

0

프리미엄(390)

150

120

90

60

30

0

0


13(계약의 종료)

회원 자격의 유효기간이 만료한 경우 및 가입한 반려동물이 사망하여 더 이상의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본 계약은 종료한다.

평생단위 서비스 경우는 회원의 회비(또는 가입비) 납입 후 회사에서 회원 자격을 승인한 날부터 서비스를 받는 날까지이며, 연간단위 서비스의 경우는 회원의 회비(또는 가입비또는 연회비 납입 후 회사에서 회원 자격을 승인한 날부터 1년으로 한다.


14(회원의 채무불이행 효과)

회원이 정당한 사유 없이 납입금의 납부를 지연한 경우에는 그 지연일수에 연 15%의 지연이자율을 적용한 지연이자를 지급해야 한다.

회원이 정당한 사유 없이 회비(또는 가입비)의 납부를 지연한 경우에는 회사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③ ②항에 따라 계약이 해지된 경우 제15조를 적용한다.


15(계약의 해지 및 해약환급금)

회원이 장례 서비스를 이용할 의사가 없을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회원의 사정으로 해지된 경우, 회사는 회원이 납입한 금액에서 보험가입비, 라이프케어서비스 가입비모집수당, 관리비, 기타 경비 등을 공제하고 남은 금액을 회원의 신청일로부터 10일 이내에 회원에게 환급하거나 해지를 거절할 수 있다.

회원이 납입금을 할인 받았을 경우, 2항의 해약환급금 산식에 규정된 납입금은 할인에 의해 실제로 지급한 금액이 대상이 되며 할인분은 포함되지 아니한다.

 ※ 히든펫 해약환급금()표 장례서비스 미 이용시 불입금액에 따른 해약환급율

가입회차()

1

2

3

4

5

환급율

0%

10%

15%

20%

30%

    단, 해약은 최종 가입일로부터 5년 이내로 한다.

④ ①항에 따라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 아래 구비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 회원본인 : 신분증, 회원증서, 해약신청서

   ▶ 대리인 : 회원증서, 위임장, 회원본인의 인감증명서, 대리인의 신분증, 해약신청서

회사가 자기의 책임 있는 사유로 서비스 제공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은 계약을 해지하거나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다.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 사유가 발생하여 서비스의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회사는 이에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의 지위는 그대로 유지된다.

회원의 신청에도 불구하고, 7영업일 이내에 해약환급금을 지급하지 못할 경우에는 지연 시 제4조 3항에 따른 지연이자를 지급해야 한다.


16(회원지위의 양도명의변경)

회원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회원으로서의 지위 및 권리를 양수인에게 승계 또는 양도할 수 있다, 보험서비스는 승계 또는 양도할 수 없다.

이러한 승계 또는 양수의 경우 회사에 통지하여 회사의 승인을 득해야 한다.

회사는 회원지위의 승계 또는 양도에 대하여 회사에서 정한 실비 수준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회원은 가입상품의 내용 또는 납입금을 제3자에게 담보로 제공하거나 질권을 설정할 수 없다.


17(계약의 무효 및 손해배상청구)

회원 및 서비스를 이용할 권리를 가지는 자, 대리인의 사기 및 기망 행위가 있었을 때에는 본 계약은 무효로 하며, 회사는 회비(또는 가입비)를 회원에게 환급하지 아니한다.

② ①항의 경우 회사가 회원이 이용한 서비스 금액이 회원이 납입한 금액을 초과한 때에는 회사는 회원에게 초과된 서비스 이용금액 및 손해배상금 제비용 등에 대하여 회원에게 청구한다.


18(회원의 자격상실)

다음의 경우 회원 자격이 상실된다.

회원 자격의 유효기간이 만료한 경우

회원증서(또는 회원카드)을 임의로 부정사용(타인에게 양도, 매매, 대여 등)하다 적발된 경우

회원의 귀책사유로 회사에 재산상 피해를 입힌 경우

기타 법령에 의한 경우

기타 회사가 회원의 자격이 부적절하다고 판단한 경우


19(분쟁해결 및 관할법원)

이 계약에 규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회사와 회원이 합의하여 결정하되, 합의되지 아니할 경우에는 관계법령 및 일반관례에 따른다.

② ①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법률상 분쟁이 발생한 경우에는 회사 또는 회원은 소비자기본법 등에 따른 분쟁조정기구에 분쟁조정을 신청하거나 중재법 등에 따라 운영 중인 중재기관에 중재를 신청할 수 있다.

이 계약과 관련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소재지 법원에 제기해야 한다.


20(개인정보보호)

회사는 개인에 대한 신용정보를 타인에게 제공, 활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23(개인신용정보의 제공·활용에 대한 동의) 및 동법시행령 제12(개인신용정보의 제공·활용에 대한 동의 등)에서 정하는 절차를 따라 회원의 동의를 받아야 한다.

  * 회원의 성명, 주민등록번호 및 주소, 연락처, 금융정보 등

  * 계약일 등 계약내용

  * 반려동물의 종류, 나이 등 가입 반려동물에 관한 정보 및 이력사항 등

  * 회원의 이용내역 등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 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는다.

이용자는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 열람 및 수정/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가진다.

기타 개인정보관련 사항은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의거한다.


21(기타사항)

본 약관은 202361일부터 적용한다.

회원의 유고 시, 회원과의 이 계약은 법정상속인에게 자연 승계된다.

모든 서비스는 회사가 사전에 지정한 곳을 이용해야 한다.



나. 프로미 반려동물 펫키지 종합보험 안내



  ■ 아래 프로미 반려동물 펫키지 종합보험은 D/B손해보험에서 제공하는 반려동물 전반에 관한 보험내용으로 히든펫 회원은 배상책임보험과 사망 위로금이 적용됨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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